인기 기자
티몬, ‘오늘의컬쳐’…인기 공연 최대 80% 할인
2020-10-20 16:07:02 2020-10-20 16:07:02
[뉴스토마토 최용민 기자] 티몬이 인기 문화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오늘의컬쳐’ 기획전을 개최하고, 티몬 고객들만 예매 가능한 ‘티몬스테이지’ 공연 티켓을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방역 대응 체계가 완화되면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문화공연 상품의 활성화에 작지만 힘을 싣기 위함으로 모든 공연 및 전시 상품들은 정부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운영될 예정이다.
 
다양한 공연, 전시, 키즈, 체험 등의 문화상품을 엄선한 티몬의 ‘오늘의컬쳐’는 구매 당일 바로 사용할 수 있어 고객이 원할 때 언제든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티몬 고객들만 예매 및 관람 가능한 단독 회차인 ‘티몬스테이지’를 선보여 인기 ▲연극 ’오만과 편견’과 ▲뮤지컬 ‘시데레우스’가 예매 시작 3분 만에 매진되기도 했다
 
또한 21일에는 대작 ▲뮤지컬 ‘몬테크리스토’의 국내 초연 10주년 기념 공연 티켓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신성록, 옥주현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최근 진행된 예매처 티켓 오픈 시 단숨에 전석 매진된 공연이다. 해당 공연 또한 티몬 단독 회차인 ‘티몬스테이지’ 공연이 마련되어 있어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오늘 20일까지 뮤지컬 ‘몬테크리스토’ 기대평을 남긴 10명의 고객을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진원 대표는 “이번 기획전은 티몬 고객만을 위한 ‘티몬스테이지’ 공연 회차를 준비하는 등 오직 티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코로나로 지쳐있는 고객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다양한 상품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용민 기자 yongmin03@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