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비비빅닷컴과 소상공인 홍보물 무료 제작
배너, 전단지, 명함 등 다양한 홍보물 제작 가능
입력 : 2021-06-14 16:05:31 수정 : 2021-06-14 16:05:31
롯데칠성음료와 비비빅닷컴의 소상공인 홍보물 제작 지원 안내. 사진/롯데칠성음료
 
[뉴스토마토 유승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외식업에 뛰어든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맞춤형 홍보물 무료 인쇄를 실시한다.
 
롯데칠성음료는 인공지능 디자인·인쇄 플랫폼 비비빅닷컴을 서비스하는 브랜뉴테크와 함께 소상공인 상생 지원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홍보물 제작 비용 지원을 통해 소상공인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을 주고 지역 상권 활성화에 보탬이 되기 위한 상생 활동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행사는 내년 5월까지 1년간 진행된다.
 
홍보물 지원을 원하는 소상공인은 비비빅닷컴 프로모션 페이지에 접속해 거래처 코드를 통해 인증을 하고 1인당 5만원 상당의 홍보물 제작 포인트 및 쿠폰을 받아 인쇄물을 주문할 수 있다. 무료로 지원되는 홍보물은 소상공인이 홍보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명함, 배너, 입간판, 포스터, 테이블 세팅지, 전단지 등이다.
 
홍보물 제작 시 비비빅닷컴이 보유한 약 5000개의 맞춤형 무료 디자인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어 디자인이 익숙하지 않은 소상공인도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는 게 롯데칠성음료의 설명이다. 지원을 받는 인쇄물에는 롯데칠성음료의 제품 및 브랜드 광고가 일부 삽입된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5만원 상당의 지원금과 다양한 디자인 템플릿이 준비돼 있는 이번 홍보물 무료 지원 프로모션에 매장 홍보가 필요한 소상공인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브랜뉴테크와 협업한 이번 프로모션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7년 9월 설립된 브랜뉴테크는 소상공인과 창업자를 위한 인공지능 기반의 디자인·인쇄 플랫폼인 비비빅닷컴을 운영하는 벤처기업이다.
 
유승호 기자 peter@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 유승호

산업2부 유승호입니다. 깊이있는 뉴스를 전달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