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SK인텔릭스'로 사명 변경…헬스 플랫폼 브랜드로
나무엑스와 통합 브랜드 체계 마련
2025-07-11 09:24:26 2025-07-11 13:42:09
[뉴스토마토 변소인 기자] SK매직이 'SK인텔릭스'로 사명을 변경하고 인공지능(AI) 웰니스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SK인텔릭스는 사명 변경을 통해 기존 환경 가전에 국한된 SK매직의 브랜드 이미지를 넘어 새롭게 선보이는 웰니스 로보틱스 나무엑스의 혁신성과 미래 지향적인 브랜드 가치를 포괄할 수 있는 통합 브랜드 체계를 마련했습니다. 
 
새로운 사명 SK인텔릭스는 AI의 핵심 가치인 스마트함을 상징하는 'Intelligent(인텔리전트)'와 고객 웰니스 경험의 지속 혁신을 의미하는 알파벳 'X(엑스)'를 결합해 탄생한 이름인데요. AI 기술 기반의 오픈 생태계 구축을 통해 고객의 웰니스 파트너로서 지속적인 혁신을 실현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사명 변경을 계기로 SK매직과 나무엑스는 각 브랜드의 정체성과 역할을 명확히 하고 △고객 웰니스 경험 △AI 기반 맞춤형 기술 △오픈 생태계 구축 등 핵심 가치를 중심으로 비즈니스를 고도화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헬스 플랫폼 브랜드 SK매직은 헬스 워터 등 신규 혁신 제품 카테고리를 창출해 헬스 사업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웰니스 로보틱스 브랜드 나무엑스는 오픈 생태계 구축과 지속적인 기능 확장 등을 통해 로보틱스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입니다. 
 
김완성 SK인텔릭스 대표는 "사명 변경과 함께 시장에 없던 차별화된 경험과 혁신적인 가치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의 진정한 웰니스 파트너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변소인 기자 bylin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