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참다한 홍삼, 두산베어스와 2년 연속 후원 계약
2017-04-27 21:00:00 2017-04-27 21:00:00
전체식 홍삼 브랜드 참다한 홍삼이 프로야구 두산베어스와 2년 연속 스폰서십을 체결한다.
 
28일 참다한 홍삼은 2017 프로야구 시즌을 맞아 두산베어스와 공동 프로모션 협약을 체결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참다한 홍삼은 지난 2016년 시즌에 이어 2년 연속 두산베어스와 공동 마케팅을 벌이게 됐다.
 
이번 협약에 따라 참다한 홍삼은 2017 프로야구 시즌 동안 두산베어스 선수단에게 ‘통째 갈아 더 진한’ 참다한 프리미엄 홍삼액과 홍삼정 등 1억 여 원 상당의 프리미엄 홍삼 제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두산베어스 홈경기 시 팬서비스 및 이벤트 경품으로 참다한 프리미엄과 어린이용 홍키즈 등 1만 여 포를 지원한다.
 
두산베어스는 정규 시즌 홈경기 시 참다한 홍삼 영상을 전광판으로 방영하고, 남자의 날 특별이벤트, 베어스 데이 특별 이벤트 등을 통해 ‘통째 갈아 더 진한’ 참다한 홍삼농축액의 특장점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참다한 홍삼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두산베어스를 후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두산베어스가 2017 시즌에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참다한 홍삼이 최선을 다해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참다한 홍삼 전 제품은 홍삼을 물 달임 하는 대신 제품에 통째로 갈아 넣는 제조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이러한 제조법은 일반적인 물 달임으로는 나오지 않는 52.8%의 불용성 홍삼 영양분까지 모두 담아낼 수 있어 홍삼 영양성분 추출률이 극대화된다. 실제로 참다한 홍삼정, 홍삼엑기스 등은 소비자들로부터 타사 대비 더 진한 맛과 향을 내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박민호 기자 dducksoi@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