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전설의 미드 3대장, 연이어 출격…“미드 마니아는 열광 중”
2018-10-16 11:36:34 2018-10-16 11:36:34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세계적인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기업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하우스 오브 카드’(House of Cards)부터 AMC워킹 데드’, HBO왕좌의 게임까지 자타공인 미드 3대장이 새로운 시즌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먼저 전 세계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세계 유수 정치인들마저 애청자임을 밝혀왔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하우스 오브 카드가 다음 달 초 마지막 시즌을 공개한다. ‘하우스 오브 카드 시즌6’은 백악관 주인이 된 클레어 언더우드, 권력의 정점에 오른 그녀와 그녀를 둘러싼 정계의 야망 음모 비리 등 치열한 암투를 담은 정치 스릴러다. 앞선 시즌에서 각종 스캔들과 음모 속에서도 과감하게 자신만의 정치 행보를 걸어온 클레어 언더우드는 마침내 미국 최초 여성 대통령에 오르게 된다. 하지만 그녀의 야망은 아직 진행 중이다. 자신에게 방해되는 반대 세력을 저지하고 위협이 되는 인물은 과감히 도려내면서 더욱 거침없는 정치 공작을 펼친다. 클레어를 끌어내리기 위해 모략과 음모를 벌이는 이들, 자신의 자리를 지키기 위해 더욱 맹공을 쏟아 부을 그녀 사이에 펼쳐질 팽팽한 암투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앞서 좀비로 가득한 세상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의 사투를 그린 드라마 워킹 데드도 시즌 9를 공개했다. 지난 8일 첫 방송 된 워킹 데드 시즌9’는 앞선 시즌 엔딩에서 몇 년이 지난 후의 얘기로 새로운 터닝포인트를 맞이했다. 전 시즌에서 살아남은 생존자들이 모여 새로운 문명사회를 건립하며 시작되는 또 다른 갈등과 이를 겪으며 성장해 나가는 생존자들의 얘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원작 만화에도 등장하는 새로운 악역위스퍼러도 등장해 갈등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또한 워킹 데드 시즌8’까지 생존자들을 이끌어온 리더 릭 역의 앤드류 링컨이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그의 뒤를 잇는 리더는 누가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마지막으로 허구의 세계 웨스테로스 대륙 7개 국가와 하위 몇 개 국가들로 구성된 연맹 국가인 칠 왕국 통치권철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싸움을 그려낸 드라마 왕좌의 게임은 내년 마지막 8번째 시즌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전 시즌까지 광활하게 펼쳐졌던 수많은 사건과 인물들이 가장 강력한 적에 맞서 거대한 전투를 벌일 것이 예고돼 스펙터클한 볼거리를 예고한 바 있다. 7개의 국가를 통치할철 왕좌를 둘러싼 마지막 전투의 승자는 과연 누가 될 것인지, ‘철 왕좌는 누가 차지하게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김재범 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