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이케아코리아, 가정의 달 맞이 '어린이도 어른이도 다모여라' 행사
장난감 전 품목 15% 할인…부모님 위한 '맘스 피카' 마련
2019-04-25 10:33:07 2019-04-25 10:33:21
[뉴스토마토 강명연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코리아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 장난감 세일과 이벤트 등 '어린이도 어른이도 다모여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5월 7일까지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이케아코리아 홈페이지에서에서 장난감 제품 구매시 전 품목 15%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 품목에는 △화학성분 없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는 영유아용 모빌 △장난감 블록 외에 어린이들을 위한 퍼즐·주방 놀이세트 △기차 놀이세트 △게임 장난감 등이 포함됐다.
 
같은 기간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매장 행사도 진행된다.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 마련된 공간에서 아이들은 △색칠하기 △영어 구연동화 △카네이션 만들기 △장난감 놀이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부모들을 위해 평일 오전 9시30분부터 11시까지 케이크 3종과 커피 3잔을 8900원에 제공하는 맘스 피카(Mom’s FIKA)도 마련됐다.
 
최윤하 이케아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들이 서로의 소중함을 느끼고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온 가족이 이케아 매장에서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모두에게 풍성한 5월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 일정과 자세한 사항은 이케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이케아코리아
 
강명연 기자 unsaid@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