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토마토 추천영화)‘어벤져스: 엔드게임’ 외 4편
2019-04-26 15:19:27 2019-04-26 15:19:27
[뉴스토마토 김재범 기자] 별다른 코멘트가 불가능한 4월 마지막 주 극장가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한 편이 모든 것을 이뤄냈다. 영화 속 인피니티 스톤 6개를 모두 손에 쥔 타노스의 막강 파워가 국내 극장가에 직격탄으로 터져버렸다. 사전 예매량 200만장 돌파, 점유 스크린 2800, 상영 점유율 80%에 육박하고 있다. 이런 놀라운 수치는 수요 자체의 폭발도 큰 비중을 차지한다. 개봉일 이후 아이맥스 상영관의 경우 대부분의 회차와 상영일 매진을 기록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고 5배 이상의 암표까지 등장해 거래가 성행 중이다. ‘어벤져스: 엔드게임단 한 편이 4월 마지막 주 극장가 풍경을 단 번에 바꿔 버렸다. (26일 영진위 통합전산망 기준)
 
 
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크리스 에반스, 크리스 헴스워스
감독: 안소니 루소, 조 루소
개봉: 424
누적 관객 수: 2171674
 
인피니티 워에서 인피니티 스톤 6개를 모두 모은 타노스는 핑거스냅을 통해 전 우주의 생명체 절반을 소멸시켰다. 지구 역시 마찬가지다. 어벤져스 멤버들과 살아 남은 몇 명을 제외하면 모두가 소멸됐다. 하지만 양자 영역 속에 갇혀 있던 앤트맨이 우연한 기회에 현실 세계로 넘어오면서 사건은 새로운 국면을 맡게 된다. 마지막 희망을 발견한 어벤져스 멤버들은 타노스와의 재대결에 모든 것을 걸고 위험한 도박을 하게 된다.
 
토마토 추천평: 마블로선 퍼펙트, 단 마블로선
토마토 별점: ★★★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감독: 김현호, 윤창섭
개봉: 425
누적 관객 수: 18580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떠난 뽀로로와 친구들은 우연히 손에 넣은 지도를 따라 신비의 보물섬에 도착한다. 그곳에서 사라진 실버 선장을 만나 비밀을 간직한 보물섬의 수수께끼를 풀어내지만, 악당 블랙 선장과 보물섬의 괴물로 인해 위기에 빠지는데. 과연 뽀로로와 친구들은 전설의 보물을 찾을 수 있을까.
 
토마토 추천평: 5세까진 마블? 뽀로로!!!
토마토 별점: ★★
 
 
생일
 
주연: 전도연, 설경구, 김보민, 윤찬영
감독: 이종언
개봉: 4 3
누적 관객 수: 1137201
 
2014 4월 그날 이후. 세상을 먼저 떠난 아들수호에 대한 그리움을 안고 살아가는 '정일' '순남'의 가족. 어김없이 올해도 아들의 생일이 돌아오고, 가족들의 그리움은 더욱 커져만 간다. 수호가 없는 수호의 생일. 가족과 친구들은 함께 모여 서로가 간직했던 특별한 기억을 선물하기로 하는데. 1년에 단 하루. 널 위해, 우리 모두가 다시 만나는 날.
 
토마토 추천평: 내 삶이 위로 받는 시간
토마토 별점: ★★★
 
 
요로나의 저주
 
주연: 린다 카델리니, 로만 크리스토우, 제이니-린 킨첸
감독: 마이클 차베즈
개봉: 4 17
누적 관객 수: 189701
 
1973, 애나는 남편 없이 두 아이와 살고 있다. 사회복지사인 애나가 담당하던 한 여인의 아이들이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자, 그녀는 이것이요로나의 짓이라면서 애나에게도 똑같은 저주가 내릴 것이라 예언한다. 어느 날부터인가 울음소리가 들려오고 의문의 존재가 아이들을 위협하는데. 전 세계가 벌벌 떤 최강 물귀신, 요로나의 울음소리가 들리면 절대 벗어날 수 없다.
 
토마토 추천평: 물이 무서워졌다
토마토 별점: ★★
 
 
미성년
 
주연: 염정아, 김소진, 김윤석, 김혜준, 박세진
감독: 김윤석
개봉: 4 11
누적 관객 수: 272843
 
같은 학교 2학년 주리(김혜준)와 윤아(박세진)가 학교 옥상에서 만났다. 최근 주리의 아빠 대원(김윤석)과 윤아의 엄마 미희(김소진) 사이에 벌어진 일을 알게 된 두 사람. 이 상황이 커지는 것을 막고 싶은 주리는 어떻게든 엄마 영주(염정아) 몰래 수습해보려 하지만 윤아는 어른들 일에는 관심 없다며 엮이지 않으려 한다. 그 때, 떨어진 주리의 핸드폰을 뺏어든 윤아는 영주의 전화를 받아 그 동안 감춰왔던 엄청난 비밀을 폭로해 버리고, 이를 본 주리는 멘붕에 빠지게 되는데. 폭풍 같은 사건을 마주한 두 가족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토마토 추천평: 찌질한 김윤석 연기는 역시 甲!
토마토 별점: ★★★☆
 
김재범 대중문화전문기자 kjb51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