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오투TV, 2분기는 '실적개선주'에 주목하자
2019-04-26 17:12:58 2019-04-26 17:12:58
 
 
 
2분기는 ‘실적개선주’에 주목하자
 
금융 투자 전문 개인방송 오투TV는 '검색어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투자자들이 2분기에는 어떤 종목들에 관심을 가져야 할지 가장 궁금해 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이러한 배경에는 1분기 실적 발표한 회사들이 예상보다 많은 '어닝쇼크'를 겪고 있음에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리는 것으로 풀이된다. 오투TV 전문가들은 실적 쇼크로 인해 2분기는 보다 실적이 개선된 '실적개선주' 에 주목해야 한다고 말한다.
 
오투TV 전문가들은 올 여름 지금까지 시장을 잡고 있었던 악재가 풀려나갈 가능성이 높아 실적이 개선 될만한 종목들이 많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여기서 말하는 악재란 미중무역협상과 더불어 경기둔화에 대한 우려감이다. 미중무역분쟁은 현재 협상을 진행중이고 6월 말에 열릴 G20 정상회담으로 분쟁 타결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되고 있다.
 
경기둔화에 대한 우려에 대해서는 4차 산업혁명, 글로벌 경기지표의 호조로 2분기에는 보다 나은 상황이 도래할 것이라고 오투TV 전문가들은 예상했다.
이러한 기대 속에 4차산업혁명을 이끌고 있는 반도체, 장비, 5G, 2차전지, 전기차, OLED 섹터를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해당 섹터는 번갈아가면서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1분기 실적이 좋아 2분기도 좋은 실적을 예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오투TV 관계자는 “2분기 뿐만 아니라 분기별 전망을 꾸준히 발표하고 제공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현명하고 올바른 투자를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 거래량 상위 Top5(17:03기준)
 
 
■ 문의전화 : 02-2128-3355
 
 
■ 오투TV 앱 다운로드 바로 가기
 
 
■ 오투TV 홈페이지 바로 가기
 
· 이 기사는 인포머셜입니다.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콘텐트입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