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인피니소프트, 팩스발송·약국조회 신규 서비스 출시
2019-08-16 10:41:09 2019-08-16 10:41:09
[뉴스토마토 안창현 기자] 맞춤형 전자결제대행 전문업체 인피니소프트는 이노페이(INNOPAY) 애플리케이션 내 팩스발송과 약국조회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팩스발송 서비스는 이노페이 앱 내에서 원하는 팩스번호를 입력해 간편하게 팩스 발송이 가능한 모바일 팩스발송 서비스다. 현재 익수제약에서 영업사원이 본사로 수금 관련 팩스 발송을 할 때 활용하는 등 제약회사에서 주로 활용하고 있다. 약국조회 서비스는 제약사 영업시 활용 가능한 전국 약국에 대한 연락처와 위치, 주소 등의 정보를 서비스하는데, 제약회사에서 영업사원이 약국 신규 발굴과 관리를 위해 활용 중이다.
 
인피니소프트의 이노페이 앱은 오프라인 현장에서 판매자나 영업사원이 고객과 대면, 혹은 비대면 상황에서 간편하게 대금을 결제 수납할 수 있는 모바일 통합 결제 솔루션이다. 회사에 따르면 기존 오프라인 결제시 사용하는 무선 결제기의 불편함을 줄여 새로운 결제 서비스의 대안으로 주목받고 있다. ARS안심결제, IC카드결제, SMS결제, QR결제, 안심수기결제 등 다양한 결제 기능과 판매자를 지원하는 부가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오프라인 가맹점에 최적화됐다.
 
특히 등록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ARS안심결제 기능은 온라인 결제와 모바일 결제시 안심클릭, ISP 인증을 위한 별도의 결제 플러그인이나 결제 인증 앱, 보안 프로그램 등의 설치 없이 휴대폰 번호 입력만으로 카드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상담원에 의한 수기결제의 경우에도 고객의 카드 정보를 따로 받을 필요 없이 휴대폰 번호만으로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황인철 인피니소프트 대표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팩스발송과 약국조회 서비스는 제약회사의 영업에 활용이 가능하다"며 "향후 제약회사뿐 아니라 의료 유통업체 등 다양한 분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창현 기자 chahn@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