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의학칼럼)인간만이 가진 긴 성교시간의 크나큰 의미
2020-02-24 15:43:42 2020-02-24 15:43:42
남성들은 한결같이 긴 성교 시간을 가지고 싶어 한다. 긴 성교 시간을 가지지 못하는 조루증 남성들은 다양한 본인만의 방법과 비뇨기과적 치료를 통해서 짧은 성교 시간을 극복하고자 하고 짧은 성교시간에 큰 스트레스를 느끼게 된다. 
 
하지만 긴 성교 시간은 인간만이 가지고 있는 특징이다. 인간을 제외한 다른 영장류는 성교가 오로지 종족보존의 목적만이 있다 보니깐 인간과는 비교는 안 되는 짧은 성교시간을 가지게 된다. 조루의 상징인 토끼는 그야말로 삽입을 하면 4~5초 내 성교가 바로 끝난다. 또 침팬지 7초, 고릴라가 50~1분 정도의 성교시간을 형성을 하고 있고 인간은 다른 영장류와는 비교도 안 되는 가장 긴 성교 시간을 가지고 있다.
 
조루가 심한 남성을 제외하면 보통 3~5분 또는 10분 이상의 더 긴 시간까지도 성교시간을 가지게 되고, 이러한 긴 성교 시간을 다시 반복하는 남성과 여성까지 있다. 인간은 왜 이렇게 긴 성교 시간을 가지고 있을까? 시간이 짧아도 성교가 충분히 가능할 것인데 왜 이렇게 긴 성교 시간을 가지게 됐을까? 
 
인간이 가지는 성교는 다른 영장류와는 비교도 안 되는 차원이 존재한다. 다른 영장류는 당연히 종족 번식이 목적이지만 남성과 여성이 이루는 성행위는 종족 번식의 목적만이 있는 것도 아니고, 외성기의 쾌감이 주를 이루는 것도 절대로 아니라는 것을 확실히 이해해야 한다.
 
남성과 여성의 성행위는 남성과 여성이 살아가면서 느끼는 에로틱한 체험으로 인해서 남성과 여성이 성장을 위해서 더 나은 단계로 나아가는 계기가 되는 큰 의미가 부여되는 것이다.
 
모든 영장류는 단지 종족 번식의 수단이지만 인간은 긴 성교시간을 통해서 서로의 교통을 하게 된다. 합일이 되는 순간이 바로 성교의 순간이다. 서로 하나가 되는 것이다. 남자의 성 안에 여자가 있고 여자의 성 안에 남자가 있는 합일이 이루어지는 순간인 성교는 감정과 육체가 하나가 됨으로 인해서 그 순간에 크나큰 에로틱 체험으로 인해서 더 성장한 다음 단계로 나아갈 수 있는 남성과 여성으로써 또 다른 자아가 형성되는 순간이 바로 남자와 여자가 성교가 이루어지는 순간이 된다. 남자는 더욱 강한 남성성을 느끼게 되고, 여자는 여성으로서의 더욱 깊은 여성성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정자가 경쟁을 하기 위해서 더 성교시간이 길어졌다는 정자경쟁설과 남자가 더 예쁜 여자를 차지하기 위해서 성교시간이 길어졌다라고 하는 다양한 이론이 있지만 비뇨기과 의사이며 전문가인 필자가 생각하는 성교시간이 길어지게 된 이유는 인간만이 가지고 있는 성교를 통한 자아 성장에 있다는 사실이다.
 
남자와 여자가 감정의 엄청난 교류가 이뤄지면서 하나가 되는 성교에 있어서 단순히 시간적인 개념보다는 하나가 되는 육체와 사랑의 교류에 좀 더 치중을 하고 집중을 하다 보면 성생활을 하는 남성과 여성은 더욱더 나은 성장을 이루면서 행복한 남녀간의 사랑이 완성이 될 것이다.
 
◇ 이영진 대구코넬비뇨기과 대표원장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졸업
- 부산대학교 비뇨기과 전문의 취득
- 부산대학교 의과대학 의학박사
- 대한의사협회 선정 네이버 최고 상담 답변의
- 대구은행 선정 “베스트 of 베스트”비뇨기과
 
<저서>
- “음경확대를 하는 남자들”(2020년)
- “발기부전 최고의 탈출기” (2018년)
- "조루증 탈출 프로젝트” (2015년)
- “음경관상학” (2014년) 
- “최고의 남성이 되는 비법 공개” (2011년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안녕하세요 잘­보고 갑니­다 남­성­제­품 필요­하시­면 여­기 방문해­주세­요. https://vn77.kr

2023-07-18 15:34 신고하기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