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준형

dodwo90@etomato.com

안녕하세요. 증권부 종목팀 박준형입니다. 상장사들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최우수마케팅기업상 수상

젝시믹스, 참여형 마케팅으로 고객만족도 신뢰 높여

2021-12-17 09:40

조회수 : 2,11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박준형 기자]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337930)은 ‘제13회 대한민국코스닥대상’ 최우수마케팅기업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한민국코스닥대상은 코스닥협회에서 매년 경영실적, 투명경영, 마케팅, 기술력, 4차산업혁신, 일자리창출 등에서 타의 모범이 되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여 시상하는 행사다.
 
코스닥협회는 지난 16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시상식을 열고, 총 10개 부문 12개사의 수상내역을 발표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코스닥협회장상인 최우수마케팅기업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5년 설립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와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를 비롯해 자회사로는 마케팅 전문 기업 이루다마케팅, 다이어트 식품(HMR) 제조판매 기업 쓰리케어코리아, 젤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를 전개 중인 젤라또랩,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 기업 브랜드엑스피트니스 등을 운영 중이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D2C(Direct to Consumer, 고객에 직접 판매) 비즈니스를 전개하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 소셜네트워크 기반 마케팅 노하우를 구축을 통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특히 젝시믹스는 인플루언서 중심의 과도한 광고를 지양하고, 운동을 하는 실사용자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참여형 마케팅을 통해 고객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관계자는 “미디어커머스 기업으로서 ‘최우수마케팅기업상’ 수상은 다른 그 어떤 수상보다 값지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업계 우위를 다져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민준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대표(오른쪽)와 장경호 코스닥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브랜드액스코퍼레이션
 
박준형 기자 dodwo90@etomato.com
  • 박준형

안녕하세요. 증권부 종목팀 박준형입니다. 상장사들에 대한 생생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