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김재범

kjb517@etomato.com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연예인 이혼, 그들의 안타까운 속사정

2018-09-20 15:23

조회수 : 7,400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좋지 않은 소식입니다. 요 며칠 연예인들의 이혼 소식이 줄을 잇고 있습니다. 20일 오후 아이돌 그룹 유키스 멤버 동호가 한 살 연상의 아내와 이혼한 사실이 공개됐습니다. 방송에서 아내에 대한 지극한 사랑을 연이어 언급해 애처가로 소문난 어린 남편 이미지로 사랑 받아온 연예인 입니다. 여러 영화와 드라마에서 감초 연기로 인기를 끈 배우 임형준도 10세 연하의 아내와 이혼한 사실을 최근 공개한 바 있습니다. 결혼 이후 몇 년 동안 아이 소식이 없다가 쌍둥이를 출산해 화제를 모았던 배우 박은혜도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정말 잉꼬 부부로 남부러울 것 없이 살아오던 연예인이었습니다. 이밖에 많은 연예인들이 올해 이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 이혼 이혼 이혼
 
2015년 11월 아이돌 그룹 유키스 멤버 동호가 한 살 연상의 여성과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불과 22세의 나이로 결혼을 발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리고 이듬해 5월 득남해 아빠가 됐습니다. 그는 여러 방송에 나와 아내와 아들에 대한 지극한 사랑을 표현하며 연예계 대표적인 애처가이자 어린 남편 이미지를 구축해 왔습니다.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활약해온 그는 2013년부턴 라디오 DJ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20일 오전 그의 이혼 소식은 팬들에게 너무도 충격적입니다.
 
유키스 동호 결혼 3년 만에 파경(YTN Star 보도)
 
아내 발까지 씻겨주던 로맨티스트였는데(헤럴드경제 보도)

 
현재까지 알려진 이혼 사유는 성격 차이 입니다.
 
♦ 10세 연하 아내와 결국
 
배우 임형준도 파경을 맡았습니다. 이달 초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임형준은 지난 1월 10세 연하의 아내와 합의 이혼을 선택했습니다. 두 사람의 이혼 이유는 성격 차이이며, 아들의 양육권은 임형준의 아내가 갖는 걸로 합의했다고 합니다. 그는 이혼은 했지만 아버지로서의 역할에는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의지를 밝혔다고 합니다. 그는 2012년 1월 재미교포인 아내와 결혼해 같은 해 8월 득남했습니다.

 
임형준 이혼, 아버지로서의 역할 최선 다할 것(스포츠서울 보도)
 
♦ 박은혜,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였는데
 
4세 연상의 사업가와 2008년 결혼한 박은혜는 남편과 잉꼬 부부로 알려진 대표적인 연예인 이었습니다. 결혼 3년 만인 2011년에는 쌍둥이까지 얻게 돼 화제를 모았습니다. 그는 쌍둥이 육아와 결혼 생활에 만족하며 큰 행복감을 방송에서 여러 번 내비친 바 있습니다. 하지만 이들도 결국 성격차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이혼을 결심했습니다.
 
박은혜 이혼, 성격차이? 이혼? 흉 아니다 응원(동아닷컴 보도)

 
♦ 영원한 이혼의 숙제 성격차이?
 
앞서 언급한 3명의 연예인 외에도 올해 이혼 소식을 알린 연예인은 배우 이소연부터 안연홍, 방송인 김경란, 배우 정가은 윤기원 왕빛나, 개그맨 김준호 등이다. 이들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열애 및 결혼까지 골인하기 까지 행복했던 모습을 많이 보여왔던 터라 아쉽기만 합니다. 이들 대부분은 공교롭게도 이혼 사유로 하나 같이 ‘성격차이’를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연예계 관계자 두 사람의 말을 들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한 사람은 “말 그대로 성격차이 일 뿐이다”면서 “큰 문제는 없다. 그저 만나고 헤어지는 것일 뿐이다”고 언급했습니다. 반면 또 다른 한 사람은 “연예인이기에 모든 것이 오픈된 상태다. 자신의 모든 것이 오픈 된 것은 불가분하게 다른 일을 만들어 낼 수 있다”면서 “그런 점이 부부관계에 좋은 영향을 줄 수도 있지만 대부분 악영향을 끼친다고 보면 된다”고 전했습니다.
 
물론 중요한 것은 예전과는 달리 이혼이란 현상이 사회적으로 지탄을 받거나 따가운 눈초리의 대상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혼이란 것이 한 가정의 마침표임을 나타낸다는 것에는 안타깝고 또 안타까울 뿐입니다.

사진/유키스 동호 공식 홈페이지 캡처, 방송캡처
  • 김재범

영화 같은 삶을 꿈꿨다가 진짜 영화 같은 삶을 살게 된 이란성 쌍둥이 아빠입니다.

  • 뉴스카페
  • email
  • facebo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