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왕해나

블랙핑크와 삼성전자 ‘너와 나의 연결고리’

2019-04-28 11:09

조회수 : 3,855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지난 10일(현지시간) 태국에서 열린 삼성전자의 갤럭시A 이벤트에서는 반가운 얼굴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다름 아닌 블랙핑크인데요. 블랙핑크는 행사 마지막에 무대에 올라 히트곡 ‘뚜두뚜두’와 신곡 ‘킬 디스 러브’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강력한 음악과 화려한 퍼포먼스에 행사 참석자들은 열광했죠.

 블랙핑크 '킬 디스 러브'에서 제니가 갤럭시S10을 들고 있는 모습. 사진/유튜브

뿐만이 아닙니다. 킬 디스 러브 뮤직비디오에서도 삼성전자와 블랙핑크의 연결고리를 볼 수 있습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이 삼성전자 신제품 갤럭시S10을 들거나 무선 이어폰 버즈를 착용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뮤직비디오가 2억뷰가 넘었다고 하니 삼성전자 신제품도 전 세계 팬들 눈에 톡톡히 들었을 것 같군요.

 블랙핑크 제니가 갤럭시 폴드 제품을 개봉하는 모습. 사진/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멤버들은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삼성전자로부터 받은 신제품 영상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아직 출시되지도 않은 삼성전자 최초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입니다. 멤버들은 각자 자신의 SNS에 상자를 개봉하는 순간을 촬영했습니다. 상자의 독특한 구성이 눈길을 끌었는데, 갤럭시 폴드 상자는 겉 상자에 달리 여닫이문을 열면 속에 있는 상자가 자동으로 올라오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멤버들은 상자를 반복적으로 열었다 닫았다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로제는 갤럭시 폴드를 실제로 접었다 폈다하는 장면도 넣었습니다.
 
이 정도면 블랙핑크가 삼성전자의 뮤즈 역할을 하고 있다고 봐도 되겠죠?
  • 왕해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