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류진 출연확정, ‘속아도 꿈결’ 박탐희와 부부 호흡
2021-02-25 00:18:01 2021-02-25 00:18:01
[뉴스토마토 신상민 기자] 배우 류진, 박탐희가 드라마 속아도 꿈결에 출연을 확정했다.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속아도 꿈결측은 류진, 박탐희의 출연 확정 소식을 전했다.
 
‘속아도 꿈결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막장 제로 청정 가족드라마다. 류진과 박탐희가 극중 부부로 호흡을 맞추면서 두 배우가 그려나갈 현실 부부 케미가 기대감을 불러오고 있다.
 
류진이 맡은 금상백은 40대 초반 한창 나이에 퇴직당한 후 사업을 벌였다가 팔랑귀로 인해 대차게 말아먹고 백수 주부 남편이 된 불운의 아이콘이다. 그럼에도 학창시절부터 아이돌급 인기를 구가했던 금상백은 속 모르는 남들 눈엔갖싶남’(갖고 싶은 남편)이고, 여전히 아내를 심쿵하게 만드는 중년의 테리우스로 안방극장에 비주얼 훈풍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오랜만에 일일드라마로 돌아온 박탐희는 상백의 아내이자 바람 잘 날 없는 금가네 첫째 며느리 인영혜 역으로 분한다. ‘남 인생에 노 터치 내 인생에 노 터치!’가 신조로 자식들 빼고 다 싫은 철저한 개인주의자인 그녀에게 30년째 홀로 살아온 시아버지의 황혼 로맨스가 불붙기 시작하면서 파란만장한 맏며느리 인생 2막이 시작된다.
 
이처럼 류진과 박탐희 모두 지금까지 드라마 속의 단골 캐릭터인본부장’, ‘차도녀와는 결이 다른 복닥복닥 살아가는 소시민의 생활감 짙게 묻어나는 연기 궁합으로 무한 공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
 
특히 류진은 최정우, 박준금과 시트콤스탠바이이후 8년 만에 재회하는 만큼 또 한번의 유쾌한 시너지 폭발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속아도 꿈결아이가 다섯의 김정규 감독이 연출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훈훈한 감동과 가족애를 선사할 따뜻한 홈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누가 뭐래도후속작으로 오는 3월 중 KBS 1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류진 박탐희 출연확정 사진/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 PF컴퍼니
 
신상민 기자 lmez0810@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