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아이챌린지, ‘호비 놀이체험 패키지’ 신청 이벤트
월령 맞춤 프로그램 체험 가능…공기청정기·백화점 상품권 등도 증정
2019-10-14 10:57:33 2019-10-14 13:49:07
[뉴스토마토 김진양 기자] NE능률의 영유아 전문 교육 브랜드 아이챌린지가 ‘호비 놀이체험 패키지’와 함께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이챌린지는 아이의 바른 성장을 돕는 월령 맞춤 프로그램의 특장점을 부모가 미리 경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호비 놀이체험 패키지’ 신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이챌린지가 '호비 놀이체험 패키지' 신청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NE능률
 
‘호비 놀이체험 패키지’는 놀이체험북, 호비 카드, 호비 스티커로 구성됐다. ‘놀이체험북’에는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춘 사회정서, 기본생활습관, 인지, 언어, 신체 등 영역별 맛보기 콘텐츠와 부모 활용 팁을 담았다. 아이의 관심을 끄는 플랩 활동이 가능하고, 교재 내용과 연동되는 놀이 영상까지 QR코드로 바로 확인할 수 있어 집에서도 아이와 손쉽게 놀이 학습을 할 수 있다.
 
‘호비 카드’에서는 아이챌린지가 국내 최초로 도입한 월령 프로그램의 핵심 내용을 살펴볼 수 있다. QR코드를 통해 월령별 맞춤 커리큘럼 구성 및 회원관리 서비스 ‘i 맞춤 솔루션’을 소개하는 페이지로 접속해 손쉽게 프로그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챌린지 스텝별 제품구성 참고 이미지. 사진/아이챌린지 홈페이지
 
아이챌린지 스텝별 제품구성 참고 이미지. 사진/아이챌린지 홈페이지
 
 
‘호비 놀이체험 패키지’는 생후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중 패키지를 신청한 선착순 3000명에게는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파리바게뜨 상품권 등을 추가로 선물한다.
 
김건호 NE능률 회원마케팅팀장은 “자녀에게 적합한 교육 프로그램을 고르려면 직접 경험해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호비 놀이체험 패키지’가 200만 회원의 선택을 받은 아이챌린지를 경험해 볼 수 있는 유용한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진양 기자 jinyangkim@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