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기자
닫기
박한나

김재원 "이재명 아들 도박 혐의 수사 불가피"

집안 내력 들어 비판…허위경력 김건희는 "반드시 관리 필요"

2021-12-17 10:08

조회수 : 4,312

크게 작게
URL 프린트 페이스북
[뉴스토마토 박한나 기자]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이재명 민주당 후보 아들의 불법도박 논란과 관련해 "수사가 불가피하다"고 압박했다. 
 
김 최고위원은 17일 YTN라디오 '황보선의 출발 새아침'에 나와 전날 이 후보와 아들의 연이은 사죄 등에 대해 "다 하나마나 한 이야기"라며 조속한 경찰 수사를 촉구했다.
 
김 최고위원은 이 후보 자서전에 언급된 부친 얘기까지 꺼내며 도박을 집안 내력으로 몰고 갔다. 그러면서 "아들 문제를 또 뭉개고 넘어가려고 할 것이기 때문에 이 문제를 자꾸 제기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계속된 집중공세를 예고했다.
 
윤석열 후보의 부인 김건희씨의 허위경력 논란과 그에 따른 사과 여부에 대해서는 "이 상황에서 사과할 때는 지금까지 민주당이 주장하는 모든 허위사실도 다 인정을 해야 되는 문제가 있다"며 "과거에 어떤 것은 잘못됐고, 어떤 것은 잘못되지 않았는지 분명히 가려내야 된다"고 말했다.
 
선대위 차원의 배우자 관리 필요성에 대해선 "우리당이 그동안 이런 문제에 너무 소홀했다"며 "박근혜 전 대통령은 배우자가 없었고, 그 앞의 후보들은 전부 기성정치인들이었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는 "이번에는 정치신인이 등장해 대선을 치르는 상황이기에 어떤 형태든 반드시 관리가 필요하다"고 필요성을 인정했다.
 
김재원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17일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후보 아들의 불법 도박 논란과 관련해 "수사가 불가피하다"고 강조했다. 사진/뉴시스 
 
박한나 기자 liberty01@etomato.com
  • 박한나

  • 뉴스카페
  • em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