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업계 첫 법인 가상자산 컨퍼런스 연다
10월30일 JW 메리어트 호텔서
업계 최초 법인 고객 대상 컨퍼런스 개최
법인 특화 서비스 소개
회계처리 지침·사례 등 제공
2025-10-23 09:58:51 2025-10-23 13:59:49
[뉴스토마토 이범종 기자] 빗썸이 법인 고객 대상 컨퍼런스 '빗썸 BIZ 컨퍼런스 2025'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법인 가상자산 시장 구축에 나선다고 23일 밝혔습니다. 가상자산 업계에서 법인 고객을 위한 대규모 컨퍼런스를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번 행사는 4분기로 예상되는 법인 고객 가상자산 시장 진입에 맞춰 기획됐습니다. 빗썸은 이를 통해 주요 기업과 전문 투자 법인을 대상으로 법인 특화 서비스를 소개하고, 법인 맞춤형 가상자산 투자 전략 자문을 제공해 신규 우량 법인 고객 유치에 나선다는 계획입니다. 
 
 
행사는 10월30일 저녁 6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됩니다. 주요 대기업·회계·법무법인·전문 투자 법인 관계자 등 약 20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사전에 등록된 참석자에 한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이재원 빗썸 대표이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법인 고객 대상 특화 서비스 소개 △가상자산 회계처리 지침과 사례 △스테이블코인 활용 전략 등 업계 전문가들의 강연이 이어집니다. 세션 종료 후에는 질의응답과 네트워킹 시간도 마련됩니다. 
 
김영훈 빗썸 고객전략총괄은 "이번 컨퍼런스는 법인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시장 전망과 실질적인 투자 전략을 제공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차별화된 서비스와 전문성 있는 강연을 통해 빗썸이 법인 시장의 건전한 정착을 지원하는 최고의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범종 기자 smile@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김나볏 테크지식산업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