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롯데百, '프라다 슈즈' 주문제작 프로젝트
2015-03-27 14:58:52 2015-03-27 14:58:52
[뉴스토마토 김수경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31일까지 잠실점 프라다 매장에서 주문제작(MTO:Made To Order)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모양, 소재, 색상 등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프라다 슈즈를 주문할 수 있다. 오픈토, 펌프스, 샌들 등 15가지 스타일에 스웨이드, 뱀피, 악어가죽, 타조가죽 등 9개의 소재를 선택하고 총 87개의 색상 중 한가지를 선택하면 나만의 프라다 슈즈가 완성된다고 업에 측은 설명했다.
 
슈즈의 밑창 역시 블랙, 베이지, 라이트블루 중에서 자신이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원하는 이니셜도 장식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프로젝트 행사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구매 금액에 따라 롯데 상품권도 증정한다.
 
슈즈는 주문일로부터 2~3개월 가량이 소요되며 롯데백화점은 잠실점을 시작으로 내달 9일부터 13일까지 대구점에서도 프라다 주문제작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최용현 롯데백화점 해외패션부문 수석바이어는 "최근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스타일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슈즈의 스타일이나 소재, 색상을 직접 고를 수 있는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는 고객 개개인의 취향과 명품 브랜드 프라다의 장인정신이 만나 만들어지는 이색적인 명품 슈즈를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