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기자
라네즈, 물 부족 국가에 착한 물 나눔 ‘리필 미’ 캠페인
제품 구매만으로 식수 지원 사업에 동참
2019-05-20 10:15:02 2019-05-20 10:15:02
[뉴스토마토 김응태 기자] 라네즈가 물 부족 국가에 착한 물을 나누는 사회공헌 캠페인 리필 미(Refill Me)’를 다음달 15일까지 전개한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에센스&크림' 제품 및 모델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2016년 첫 선을 보인 라네즈 리필 미 캠페인은 친환경 소재의 '리필 미 보틀'을 사용해 나를 생기 있게 채우는 것은 물론 환경까지 보호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리필 미 보틀은 라네즈 제품 구매 시 한정 수량 증정한다. 판매 수익금 일부는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을 통해 아프리카 케냐 지역 내 수도 설치 및 보건 위생 사업 지원에 사용된다.
 
이달 31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워터뱅크 에센스 또는 크림 구매 시 한정 수량으로 리필 미 보틀 DIY세트를 증정한다. DIY세트는 리필 미 캠페인의 트레이드 마크인 물방울 스티커를 포함해 나만의 보틀로 꾸밀 수 있다. 또한 다음달 15일까지 리필 미 보틀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워터뱅크 하이드로 에센스 본품 또는 샘플 키트 3종을 증정한다.
 
한편 이달 초 리뉴얼을 통해 새로워진 워터뱅크 에센스와 크림은 피부 속부터 꽉 찬 수분의 힘으로 맑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워터뱅크 에센스는 라네즈만의 그린 미네랄 워터성분이 즉각적인 수분 공급과 피부 장벽 강화를 도와준다. ‘워터 지퍼기술은 피부 속 수분을 꽉 잡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해주며, 가든 크레스성분은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
 
김응태 기자 eung1027@etomato.com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