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기업, 수험생 자녀 둔 임직원 대상 ‘수능 응원 선물세트’ 전달
2025-11-10 09:57:51 2025-11-10 14:01:07
유진기업 수능 응원 선물세트. (사진=유진그룹)
 
[뉴스토마토 송정은 기자] 유진그룹 모회사인 유진기업이 오는 13일 시행되는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들에게 응원 선물세트를 전달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유진기업은 2005년부터 매년 임직원 자녀 수험생을 위한 응원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격려 문화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올해 수능 선물세트에는 수험생을 위한 격려 편지와 함께 스타벅스 텀플러, 고디바 초콜릿, 비타민, 백화점 상품권, 다이어리 등 새로운 캠퍼스 생활을 응원하는 다양한 아이템이 담겼습니다. 
 
최재호 유진기업 대표이사는 격려 편지에서 “긴 시간 묵묵히 걸어온 노력이 원하는 결실로 이어지길 바란다”며 “결과와 관계없이 스스로의 길을 찾아 나가는 모든 수험생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유진그룹의 주요 계열사들도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들에게 응원 선물을 전달하며 따뜻한 격려의 마음을 나눴습니다. 동양은 응원 메시지를 담은 편지와 상품권을, 유진투자증권·유진투자선물·유진자산운용은 수제 초콜릿 세트를, 유진한일합섬과 유진로지스틱스는 에어팟과 초콜릿 등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유진기업 관계자는 “한 해 동안 노력해온 수험생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 가족까지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가족 친화적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송정은 기자 johnnysong@etomato.com
이 기사는 뉴스토마토 보도준칙 및 윤리강령에 따라 강영관 산업2부장이 최종 확인·수정했습니다.

ⓒ 맛있는 뉴스토마토,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지난 뉴스레터 보기 구독하기
관련기사
0/300

뉴스리듬

    이 시간 주요 뉴스

      함께 볼만한 뉴스